프로그램

동아럭셔리포럼(Dong-A Luxury Forum) 2022
다시 보는 럭셔리, 브랜드 경험 재설계 전략
다시 보는 럭셔리, 브랜드 경험 재설계 전략
‘동아럭셔리포럼2022’ 에서는 팬데믹 이후 메타버스, NFT등의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럭셔리 산업의 경험 설계 사례를 활용하여 럭셔리 산업에 적용하는 방법을 폭넓게 다룰 예정입니다.
럭셔리 산업의 경험 설계 사례를 활용하여 럭셔리 산업에 적용하는 방법을 폭넓게 다룰 예정입니다.
- 일시2025년 12월 4일(목) 오후 1시 30분~오후 5시 30분 / PM 1:30~PM 5:30, (Thu) Dec.04th 2025
 - 장소서울, 신라호텔 영빈관 에메랄드홀 / Venue: The Shilla Hotel, Seoul, Korea
 - 규모약 85명(오프라인 참가자 기준)
 - 방법오프라인 진행(마감 이후 유튜브 중계 링크 전달)
 - 참가비50만원(식사 포함)
 
프로그램 (※ 프로그램과 연사는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시간 | 강연주제 | 연사 | 
|---|---|---|
| 13:30 ~ 14:20 | Innovation in times of uncertainty and turbulence | 레베카 카프 하버드 비지니스 스쿨 교수  | 
| 14:20 ~ 15:10 | 럭셔리의 미래, 최고의 고객과 본질에 집중하라 | 안태희 BCG 컨설팅 파트너  | 
| 15:10 ~ 15:30 | NETWORKING TIME | |
| 15:30 ~ 16:10 | AI는 럭셔리 브랜드를 어떻게 인식할까 : AI 브랜드 인지도 관리 전략 | 에티엔 고테롱 젤리피시 코리아 대표  | 
| 16:10 ~ 16:50 | 제로클릭 시대, 럭셔리 브랜드의 GEO 마케팅 | 박세용 어센트 대표  | 
| 16:50 ~ 17:30 | AI의 시대, 헤리티지와 개인의 시너지를 만드는 리더 | 문우리 40FY 대표  | 
